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메리카으로 EMS 보내기 (외국인 선물 추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16:15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한국인으로 태어나지 않은 아정'이 너무 넘치지 않았다고 소견한다. 혹시 선물을 하고 편지를 썼더니 외국인들이 (사실 내가 외국인이었는데!) 부그다 소란스러워 하지 않을까? '아주 잠시' 소견은 했지만 곧 나쁘지 않은 '정'은 어느새 나만 달려가지 않기도 했다. 거소음이 나쁘지 않은 우려와는 달리 그때마다 그들은 진심으로 기뻐했고 감사해하며 "You are so sweet!"을 말했다.미국에 있는 동안 잘 챙겨준 친구의 부모님께 마지막 선물로 꽃이라도 드리고 싶었는데, 붙임성이 없는 친구(!)는 "나의 부모님께 선물? 왜? 어느날도 아닌데?라며 충격적인 반응을 보였고, 이스트리였다. 유이 스토리의 부모와 보통 인사만 하고 헤어졌는데, 그 어색함을 친국으로 만들지 못해 유이 스토리의 한국에 도착하자마자 선물을 준비하기 시작했다.내 인생의 철칙은 심리 빚을 지지 이스토리자! 감사는 감사로 반납하고 넘치도록 표현하자! 그렇기 때문에 더더욱


    ​ ​ 선물 고르는 선물을 받는 사람은 60대 믹크인 부부.대한민국에 한번도 와본적 없지만 굉장히 깨어있는 문재와 감정을 가지신 분들이다. 대한민국을 조금이라도 알리고 싶어 대한민국적인 것을 선물하고 싶었다. 그리고 배송비 압박으로 무게가 별로 없는 것을 고르고 싶었다.오프라인샵과 온라인샵, 그리고 별스타그램을 며칠간 찾았다.​


    >


    최종적으로 감정에 들어간 곳은 design chosun 이라는 곳과 the gift busan이다 디자인 조선은 온라인 샵도 있다"더 기프트 부산은 현재 네이버 스토어팜 오픈 준비중인데, 아마 곧 오픈할 것 같다.최종적으로 감정이 판정날 뻔했는데 아무래도 온라인 샵이 오픈해서 그 이상이면 이것저것 사진도 보고 고르고 싶어졌다."코라지솝이라는 곳은 한복으로 비누를 만든다. "정말요 \"독특하고 예쁘니까 \"부그다솜이 없는 선물 구성\"에 딱 좋을 것 같다. 여기는 킵해놓고 다음에 외국친구 선물로 구입해봐야 한다는 견해가 있다.그런 때입니다. 잼이에요 잼 감정에 이끌리다 곳을 찾아서...바로 국립 중앙 박물관 뮤지엄 샵.http://www.museumshop.or.kr/ver2/main/main.asp


    온라인 구매도 가능하지만 오프라인 매장에 가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다.청이 이야기에 다양한 디자인, 상품이 있는데 고급스러운 소견에 비싸지 않은 가격에 고를 수 있었다. 정이의 말인데, 우리 본인이니까 기관을 또 봤어. 즈바리 만족스러운! Korean Traditional Pottery Pattern Tea Towel & Deco Fabric


    >


    결국 결정된 것은 바로 이 티타올! 맨 끝에 있는 '청화백자' 무늬의 티타올을 선택했습니다. 친구 엄마는 어쨌든 그림도 괜찮고, 집안 꾸미기가 괜찮아서, 취향대로 벽에 걸고 자신의 액자를 하거 자신감, 혹은 본연의 목적대로 티타올에서 사용하면 딱 좋을 것 같다. 다시 소견해도 정말 마음에 드는 상품!Lotus Leaf Fan Card


    >


    손으로 쓴 카드를 고른 것은 국한 고유의 무늬가 새겨진 "부채"의 카드였다.저 부채 윗부분이 진짜로 연결되어 있고 덜컹거리는게 정말 예쁘다.몇 가지 디자인이 있지만 각 디자인에 얽힌 스토리도 영어로 설명되어 있다.내가 선택한 것은 '연잎선'



    ​ ​ 우체국 EMS(우체국 앱 5%할인) 기쁘게 선물을 하든 또 나쁘지 않은 발목을 잡는 것은 배송료이다. 마음 같아서는 (언제 도착할지 모르는) 선박배송을 하고 싶은데, 또 감정이란 걸 빨리 전하고 싶을 뿐이었다. 최종적으로 EMS와 항공운송 둘 중에 결정하기로 했습니다.우체국에 가서 확인하면 무게는 282g에 EMS는 26000원 정도 배송료가 나쁘지 않고, 항공은 23000원 정도가 나쁘지 않고 3천원 정도밖에 차이가 괜찮은 애지 않았다. EMS는 5일 정도로 배송 기간이 걸린다며 항공은 2주 정도가 되지만 둘 다 상황마다 조금씩 늦을 가능성이 있다고 하는 것이다.EMS접수를 우체국 앱에서는 현재의 프로모션 기간과 5%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말에 EMS접수하기로 했습니다.먼저, '우체국 앱'을 다운로드한다.​


    >


    EMS > 우체국에 접수를 선택한다. 이 정도 필요한 정보를 기입한다. 정보를 기입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리지만 그래도 수기 작성 본인, 우체국 직원이 입력을 하는 것보다 더 정확하다는 소견이 있었다. 그런데 요란 앱이 본인 오면 얼마나 본인 좋았는지!


    >


    접수가 완료되면 문자로 "통상 접수" 안내가 온다.나는 불안감에 가슴이 뛰게 되었다.


    배송조회 우체국 앱을 이용해 배송을 "쌓을 때"로 조회할 수 있다.브라보 정예기는 살기 좋은 세상이었다


    >


    세상에 나 하나 0:03접수를 했지만 하나 때때로로도 안 되고 발송이 됬다.그리고 또 3가끔 만에 소포가 America로 향했다. 더 놀라운 건 어떤 비행기를 타고 갔는지 정보도 다 자신감(무리하게도 대한항공을 타고 오셨다) 그렇다(웃음) 박우리자신라를 떠난 이후의 정보는 우체국 앱을 통해 보는 건 사실일 때가 아니다. America에서의 정보가 넘어오는 데 종종 걸리기 때문인데, 만약 정내용 갑자기 소포의 위치를 트래킹하고 싶다면, 국제EMS 홈페이지를 통해 반드시 USPS America 우체국을 통해 배송조회를 할 수 있다.EMS


    >


    EMS 홈페이지에서 조회를 해봐도 이렇게 자세하게 설명이 나온다.미국까지 하루밖에 걸리지 않았다. 그렇게 해서 미국 도착 후에는 현지 가끔 표시된다.그래서 더 예쁘게 게시된 곳은 미국의 우체국이었다 USPS


    >


    매달 몇시까지 배달한다는 것이 너무 명확하게 적혀있다 그러다 배송이 완료되면 배송이 완료되었다는 표시와 함께 소포를 받은 사람의 이름까지 나온다.실제로는 아메 리카 현지 시간 4일 오후 2시경, 배송이 완료했다.​​


    소포를 받은 친국과 부모님은 난리가 났다. 또한, 나는 super sweet 혼자가 되었다.(예상대로) 당신 나쁘지 않고, 배송비 소견 없이 선물과 카드를 보내는 것이 좋았다고 소견했습니다. 또한 국적을 불문하고, 심리를 전하고, 그 심리를 감사히 받는 것은 더없이 뿌듯한 기쁨이었다.이것이 바로 함께 사는 기쁨이 아닌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