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고은, 한혜진 마인 롱가디건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03:29

    요즘 어른 로맨스를 보여주며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키스'를 선점할까요?'의 등장인물 중 감우성의 전 부인으로 완벽한 연기를 펼치고 있는 한고은 특별출연에도 불구하고 존재감이 대단해!


    >


    특히 32통화 중, 이 장면은 정 이야기 답답하고 슬프기도 했어요 캠페인동은 아빠와 살고 싶어 하지만 정작 아버지는 딸에게 친하게 안 된다고 외치고...한·고은은 전 이야기가 화 내고 상처 받을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


    그렇게 안타가운 MA SUnd에서 보고 있는데 한고은의 패션이 눈에 잘 맞아요.J바로 한고은 홈패션에서 선보인 그 핑크색 롱카디건입니다! 핑크색 부드러운 저 롱카디건이 너무 예뻤어요. 특히 요즘처럼 첫 교차로가 심한 날씨에는 이런 롱 카디건만한 것이 없네요.~드라마 속 한고은은 대동소이함의 컬러감 티셔츠와 긴 스커트로 함께 매치한 모습입니다.역시 대동소이계의 컬러감으로 통일성도 줬네요! 이런 롱카디건은 긴 스커트와 입어도 예쁘지만 원피스와 입어도 예쁘고 티셔츠에 청바지와 입어도 예쁠 것 같아요!


    >


    한고은의 드라마 속 롱가디건은 마인 제품이었는데요! 여성스러운 라인이 많은 마인답게 롱가디건의 실루엣도 여성스럽네요. ( ́;ω;`)


    >


    게다가 옆 라인이 열리고 있고 단추를 전부 걸어 입어도 활동성이 있고, 다리의 라인도 더 예쁘게 보일지도 모릅니다!역시 소매에 컬러 블록 디테 1개의 포인트도 있군요!간격이 다른 리브 니트를 쓰고 몸이 더 날씬하게 보이는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그래서 드라마 마니아인 나는 역시 다른 드라마를 보며 이 론 가디 암을 발견했습니다!


    >


    "손을 잡고 저무는 석양을 바라본다"에 출연하고 있는 한·혜진이 역시 롱 카디건을 착용하고 있었거든요!한혜진은 좀 더 밝은 색채감의 티 셔츠와 치마를 착용한 고 많이는 역시 다른 생각이 느껴지는 스타 1링입니다~


    >


    톱 배우들이 선택한 마인의 론 가디 암!이 론 가디 암 아래과라면 올 봄의 거센 시발 교차에 잘 견딜 수 있을 것 같습니다.!이번 처음이다만과 인본 한 고운이와 한·혜진의 론 가디 암과 더 많은 제품이 보고 싶다면 한섬 공식 홈페이지에 한번 들어 볼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