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CA 바리스타 교육 : 파운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20:13

    SCA 유럽 바리스타 자격증 : 파운데이션 과정 / 하나DAY / LALOFT COFFEE 안산점 바리스타 스킬 : 파운데이션


    >


    SCA, 바리스타 스킬 파운데이션의 과정은 원 데이와 4번째로 진행하는 과정에서 나 하고 시행하고 있다.  매장을 겸하고 있어 수업 중에 오시는 손님도 계시지만 좀 더 현장감 있는 생생한 교육이 좋다는 내 소견이었다. 인터미디어트에서는 고객서비스와 관련된 주제가 있는데 책이 과잉 이론을 통한 교육과 실체로 보고 경험해 보는 것이 참교육이 아닐까 싶다. 다행히 손님이 많이 오는 것은 아니어서 수업에 큰 지장을 줄 정도는 아니다.


    >


    SCAAST의 고유 권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AST의 가치관과 경험치에 따라 수업의 방향은 크게 다르지 않다. 내가 중시하는 부분은 교육에 더 들어가고 경험한 것을 더 많이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바리스타로서, 엔지니어로서, 로스터로서 경험치 전달. 여러 분야에서 경험치가 있는 것이 나쁘지 않은 강점이었다.


    >


    >


    파운데이션은 기본 뿌리를 즉흥시키는 것이었다 옳거나 더 나은 방향으로 가기 위한 토대작업을 하는 교육이라고 할 수 있을까.


    >


    >


    >


    >


    >


    >


    >


    >


    SCA 파운데이션 과정에서는 라떼아트를 보지 않고 스팀의 품질과 폼의 양 에스프레소의 품질을 확인할 뿐이었다.


    >


    >


    >


    커피를 처음 마셔보는 거니까 원데이에 마실 수 있느냐고 자주 묻지만 그건 나쁘지 않아에게 묻지 말고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한다. 할 수 있지? 라고.할 수 있으니까 하는 거야. 못할 일은 기획도 하지 않았다.


    >


    >


    >


    >


    >


    충분한 습관을 길러 테스트를 진행할 생각이다.


    >


    테스트 개시


    >


    두장의 에스프레소와


    >


    >


    >


    >


    >


    >


    >


    >


    >


    >


    >


    2잔의 카푸치노


    >


    원데이의 과정이 이렇게 끝난다. 그동안 소개되지 않은 부분은 교육 시 자세히 안내한다. 지난번 수강생에게서 연락이 왔다. 과일커피에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축하한다. 와인도 현장 일선에서 일해야 직성이 풀리기 때문에 매장 운영을 시작했는데 그게 쉽지 않은 길이라고 한다. 통절히 느끼고 있다 이런 경험치는 고스란히 교육생에게 전달된다.  화이팅


    SCA 유럽 바리스타 자격증 취득 안내가 필요하시면 아래 포스터를 참고하세요! SCA 파운데이션 과정 안내 →


    ↑ 파운데이션 4차 과정 안내


    ↑파운데이션 하나 Day과정 안내


    인터미디어트 코스 안내


    <신청문의> 하나. 전화 연락:0하나 0.7449.08하나 82. 카카오 톡 ID:LALOFT


    LA LOFT COFFEE CO. - 특별함을 지향하다. http://laloft.co.krhttp://storefarm.naver.com/lalof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