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술 하나지/편도선 수술] 병원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1:32

    >


    수술하고 2개 지났다. 의사가 퇴원해도 된대. 아침 일찍 와인 데운 식사는 많이 먹지 못했습니다. 아침에는 약발도 떨어지고 목이 건조해 꽤 맵다.보통 간호사와 의사는 누군가에게 과도한 친절을 베풀어야만 합니다. 느낌의 노동자다. 가끔 과인이 많은 분들이 엉뚱한 일로 고집을 부리면 간호사들은 서로의 얼굴을 쳐다보며 진땀을 뺀다. 눈으로 그냥 가자며 병실을 빠져나가 과인이 된다. 진료실에 있는 의사는 보통 아저씨 같아서 목을 보고 돈 받네!라며 화를 냈지만 수술하면 오, 다시 의붓언니라고 부르게 된다. 환자도 직업인가? 아니, 수입이 없으니까 직업이 아니라고 과인. 어쨌든, 병원은 환자가 모여 있는 제가 제일 마지막에 병실에 들어가 가장 빨리 퇴원했습니다. 하는 아버지들은 가끔 박근혜와 의문인 대통령에 대해서 토론하곤 합니다. 그러나 과인은 커튼을 치고 누워 있었다. 가끔 할아버지들은 아프지 않고 갓 태어난 쿼인, 아프지 않으면 아무 죄도 없다고 푸념하곤 했어요.


    >


    팔에 꽂혀있던 링거를 제거했습니다. 날카로운 바노상 덕분에 움직일 수 있는 자유로울 수 없었어요. 3일째의 진통제를 직접적으로 맞지 않아도 견딜 수 있게 침을 질질 흘리며 잤지만.


    >


    -4일째도 했다 낮이 가장 힘들었던 밤의 약효 침을 삼키고 섭취한 것도 고통.아버지는 그게 아프냐며 자신이 없다고 했다. 좋아, 아파! "진통제 먹으면 건강해진다.내일부터 낮에 약만 먹고 자야지. 수술한 오상처럼 더 아픈 것 같다. 통증의 정도는 4~5정도. 침과 섭취를 먹지 않으면 자신도 아프지 않아.


    >


    아버지가 만들어 준 살인이었다 유기농 쌀과 당근, 연근, 닭, 가슴살 등을 정성스럽게 갈았어. 이틀 먹으면 입이 시다. 미숫가루 덩어리를 먹을 생각이었다.오전에 할머니 집에서 먹어봤지만 약을 먹지 않으면 섭취하기 힘들다. 간신히 약을 먹고 진통이 가라앉으면 차게 한 계란찜을 먹었다. 아이스크림은 "와"를 먹고 있지만, 끈적임 없이 좋다. 이쯤 되면 편도선 수술 공식 아이스크림으로 지정을 해야 합니다.나의 한명은 월요일 혼자였다. 때로 이 빨리 지나가지 않고 기다리기만 했다.수요일에 병원에 가라고 하는데. 제발 대박.아프지 않다.라섹 수술을 한개 4년에 했으나 이보다 심한 고통스럽다. 아파도 글을 쓰는 이유는 나의 26년의 인생에서 이렇게 고통을 느낀 적은 없기 때문이었다 요즘도 침을 삼키면 목이 아프고, 하나 0분 정도 모아 삼키고 있다. 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