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추천, 직접 본 6가지 드라마 (약 하나년 사용후기)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23:12

    안녕하세요, 수련입니다!​금 1은 넷플릭스 미드 추천하려고 합니다 :)여전히 저의 글을 적 속에서 인기 있는 게왓챠 1·추천했지만 제가 방금네쯔프 르로 갈아탔어요. 왜냐하면 지금 1, 보지 않도락욕 ㅋㅋㅋㅋㅋㅋㅋㅋ 약 1년에(실제로 9개월) 이렇게 한번 사용 후기도 남기겸 씁시다!!​ 1단, 나는 남자 친구와 둘이 사용하기 위해서 월 12,000원씩 자동 결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PC나 스마트폰으로 보고 있어 혼자 섭취할 때 도움이 됩니다!


    >


    VAT를 포함한 가격이기 때문에 위의 사진을 참고해 주신다면 프리미엄이 더 저렴한 가격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이렇게 돈이 쏙 빠져서 흐흐흐흐흐


    >


    이렇게 PC로 프로필 시청기록 보면, 제가 본 것 심지어 예고편까지 전부 저 와주었어요..(놀라움 ㅋㅋㅋㅋㅋㅋㅋ)저는 작년 9월 81에서 만난 사람은 내가 집에 TV없이 단독으로 만족 가운데 자세한 것은 가장 아래에 정말 솔직하게 리뷰 보세요.그리고 편하게 쓰니까 그대로 적으시고 참고하시면 되요. :)​


    >


    첫 번째로 빠진 것이 '지정 생존자'입니다.넷플릭스 미드에서 봐야 되는 것 중 하나예요.친국에 소개받았는데 이것 때문에 밤새운 적 있어.ᄒᄒ 정치물은 원래 좋아하지 않지만 정말 재밌고 관심진진, 스릴에 완전 이야기와 연기까지 탄탄해서 꼭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대통령이 사망하고 주인공이 그 날 오전에 미국 대통령이 되면서 이야기가 계속 전개되지만 시즌 2까지 나왔어요!일방 바로 3 나오길 바란다 2는 좀 심심해서 텀을 두고 봤지만 대한민국에서도 나오라고 하는데 이를 따라잡을지 모르겠네요.​​​


    >


    두 번째는 슈츠입니다. -- 이건 한국에서 앞서 장동건이 주연이고 본인이 와서 많이 알려졌을 텐데요.변호사 법률사무소에 관한 이야기라 지루할 줄 알았는데 또 본인의 전개도 연기도 심지어 코믹한 부분도 더러 있어서 히죽히죽하면서 볼 수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입니다.:)


    >


    3번째는 "데이 틴 그라운드"입니다.사실 다 보지는 않았지만 가끔 밥 먹을 때 봐요. 완전히 내리는 것이 아니라... 참으로 다양한 사람들이 있다. 뭔가 여러 사람들과 간접적으로 접하고 싶을 때 보세요.앱에서 데이트 상대라고 해서 직접 만나서 반갑지 않은 일인데 뉴욕에서는 이런 일이 자주 있고 나쁘지도 않아서 궁금하기도 해요.​​


    >


    네번째 크레이지엑스 갈렌드! 정말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약간 병맛이 나지만 그냥 웃기고 약간 논리적이어서 보게되었습니다.바로 최근 중단한 상태지만.. 하지만 볼만한게 있어서 심심풀이로 추천합니다


    >


    다섯번째는 '셀링 선셋'!최근 재미 있게 본 넷플릭스 미드 중 하쟈싱이프니다니다:)부동산 중개업자들의 이야기지만, 이것이 그냥 아파트 하쟈싱룰 파는 것이 아니라, 100억 단위 정도? 아무튼 제가 돈을 벌어도 살 수 없을 것 같은, 힘든 집을 사건 파는 스토리입니다.여자끼리니까 그 상념선이 예민하고 딥할 때도 있었지만.상류층 세계를 간접적으로 체험 가능


    >


    마지막드라마 추천은 얼티스의 비밀 미타 sound 소 임:) 성인용과 지하철에서도 어떻게 초도쿠드 본 기억.. 송산다 sound사의 어머니를 가진 남주가 여주와 함께 학교 친국 성산다 sound를 하면서 돈을 벌어요.그러면서 여러가지 사고가 나기도 하고 현장감이 생기기도 합니다! 귀엽다


    Netflix의 드라마 정예기가 많는데 도중에 중단한 것이 거짓 없이 많아서...아직 보고 있는 것이 있고 2편으로 돌아옵니다!그래서 영화도 조만간에 전부 모아서 한번 소개합니다개인적으로 넷플릭스의 단점을 고르려고 하면 제가 본 콘텐츠를 한번에 확인할수 없다는게 좀 답답합니다.정왓챠는 그거 할 수 있었는데... 이거 컴퓨터로 시청 기록을 봐야지 못하니까 귀찮고 넷플릭스 자체 콘텐츠도 굉장히 좋지만 하나폰 쪽도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그럼 연휴 잘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