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튜브 수익 유출/아이드센스,아이드포스트 수익유출/퇴준생 (퇴사 준비생)의 일상 #1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5:12

    #직장인이라면 어느 과인 #퇴사라는 꿈을 안고 #사직서를 가슴에 품고 있나요?저 역시한 같이 퇴근을 꿈꾸고 있다 한명입니다. 장님에게 대적할 일은 아닙니다만...(최근의 이유없는 직책 해제와 동의 없는 자회사 파견의 발령으로 마음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그리고 막상 사표를 제출하려면 많은 장애물들이 있죠.sound달에서 월급은 어떻게 하지?처자식이 있는 몸으로 수입이 없다면 가족이 흔들릴 텐데...퇴사하고 과인면 전직을 해야 하는 거야?? 아니면 창업을 해야 하나요? 창업을 하면 무엇을 하고 먹고 살지?? 막힌 감정만 점점 쌓여갑니다.같은 감정을 하시는 많은 분들께 제가 진행하고 있는 퇴사 준비를 공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유튜브#크리에이터 활동-이건 좀 오래 전에 시작했다. 얼마전 포스팅에서도 소개한 #벚꽃튜브가 그것입니다.


    우리 아이에게 보여줄 콘텐츠는 직접 만들어 보자! 라는 취지로 시작한게 최근 만 구독자가 되었습니다.-맞아.다보면발생하는수익을무시할수는없었어요. #아이드센스에서 발생한 유튜브 수익입니다.


    >


    >


    유튜브에 대해 다양한 앱과 웹을 통해 #수익유출을 재공하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실상은 그 정도는 아닙니다.- 그래도 지난해 내용까지는 목표 수익을 감정하고 볼 정도가 되었지만...-유아가 본다#아동 채널로 분류되어 올해 1월부터 아동 보호 정책이 실행되며 수익이 급감하고 버맀 슴니다(울음)-645달러->85달러.거제 와츠 90퍼센트 부쩍 줄었네요(눈물)-이 채널은 잘 유지한다. 주인공이었던 우리 아들이#크리에이터의 꿈을 갖게 되면 그대로 남기는 것이 의도임.(그 당시까지 10만 구독자가 되면 좋겠네요최근 아동 채널로 인한 수익의 격감과 콘텐츠의 한계로 인해 추가 채널을 개설하여 운영 및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운영 중인 #다산라이프 - 남양주이마루가 운영 중인 채널


    - 거주지가 #다산신도시 임보니 수익보다 지상을 소개하고 활성화하자는 차원에서 개설했다.- 주로 동네 음식 위주의 콘텐츠를 올리고 외식을 줄이고, #콘텐츠 제작이 안 돼서 업로드가 중지됩니다 ᅲᅲ - 근데 '#구독'과 '#괜찮아요!' 많이 부탁드립니다!​ 2.#블로그 활동-이것도...이것은 YouTube보다 훨씬 먼저 운영하고 왔는데, 귀찮아서 이제야 좀 활성화하려고 합니다.


    -현재는 3개의 블로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아직 3개 전체를 보신 분들은 거의 없어요. ᅲᅲ-초기의 개설은 내가 했던 이런 것을 나중에라도 찾다..-메모장?다이어리? 의 의견으로 시작했다.-귀찮고, 보다 전문적으로, 보다 세분화하고, 보다 충실해 보고 싶다는 욕심에, 상상만 했다. 시간만지나고결말은아무것도안했어요.-우선 무작정라도 올려 활성화하면 전문성을 낼 계획입니다.(이웃이 되주셔서 가끔 볼수있는 콘텐츠라고 생각되면 한번씩 봐주세요~!! 모두 미미한 맛이지만... 수익을 한번 공개해 보겠습니다.) (#blogspot에는 아직 수익원이 없습니다.티 이야기는 유튜브와 마찬가지로 #어린이이드센스와 연동되어 수익이 발생합니다.


    >


    >


    - 네이버는 네이버 자체로 #아이드포스트를 운영하며 별도의 홍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보잘것없는 수익입니다.ᅲᅲ 다시#근처의 신청과... 보고 선전도 가끔 클릭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3.#쿠팡 파트너 히스 활동-소치했기 때문에 우리가 잘 아는#쿠팡에서 개개인이 영업 활동을 하는 형 파트너 히스테리를 운영했습니다.-지난해 10월.(퇴사 소견 길어지긴 하네요)부터 시작한 현재까지 내용.


    >


    -제가 생성한 링크를 타고 입국한 사람들이 구매를 하게 되면, 구매 금액의 3파.센트 정도를 수익으로 갚겠습니다.-1만원 정도 되면 설정한 계좌에 송금하는 방식이지만, 아직이네요.이것을 위해서 쿠팡을 자주 이용합니다만. 예를 들어, 제 블로그를 보시는 쿠팡#베노히이 보이는 면 들어 구매도 시각^^;​ 4. 기타-이 외에도 그와잉룸#전공 분야이던 개발에#앱을 한번 만들어 보려고 도전을 준비 중이다.앞서 #구글 #개발자 계정에 등록하는 과정을 설명했는데요. 앱을 만들기 위한 준비 과정이었어요.개발되신다면 당연히 이 곳에서 공개하겠으니 많은 관심과 #다운로드 부탁드립니다.추가적으로 #창업(#사업) 어린이 아이템 구상 정도가 제가 요즘 진행하고 있는 퇴사 준비 과정입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한다는 것은 쉽지는 않군요.아직 이직과 창업의 경계에서 진로를 정하지 못했다. 그리고 가장 크게 회사생활을 하면서 위의 과정을 준비하고 만일의 사태가 저 과인과 가정에 가장 작은 타격만 주도록 노력하려고 한다.모든게시작하기어려워지면또다른목표가보일거같아요.피곤하고 지친다 #직장동료들 스스로 앞길을 열기 위해 함께 노력해 봅시다!! 내가 준비하는 것, 스토리도 좋다 어린 아이디어 가지신 분들은 공유도 부탁드립니다^^I'll be back~!!


    댓글

Designed by Tistory.